OMRON 스킵네비게이션

뉴스룸
언론미디어

언론미디어

누구나 손쉽게 혈압 재는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

2018-09-17

국내 30세 이상 고혈압 환자가 900만 명에 이르면서 체계적인 혈압 관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특히 휴가철에는 여행지에서도 꾸준한 혈압 측정이 가능한 휴대용 혈압계가 있으면 편리하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는 커프 일체형 자동전자혈압계(모델명 HEM-7600T)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자동전자혈압계는 혈압계 본체와 측정 커프의 일체형 디자인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한층 높인 상완식 혈압계 제품이다. 원통형으로 제작된 피트커프 방식으로 측정자가 혼자서도 손쉽게 팔뚝에 밀착시킬 수 있으며, 균등한 공기 압력으로 보다 정확하고 올바른 혈압 측정이 가능하다. 

 

 

 

간편한 원터치 측정 기능을 탑재해 본체 측정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전원이 켜지고 자동으로 측정이 시작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프가 제대로 착용되지 않았거나 불규칙한 맥파 등으로 측정에 문제가 발생하면 본체 화면의 경고 표식을 통해 올바른 재측정을 돕는다.

혈압계와 커프가 분리된 기존 제품들과 달리 커프 일체형으로 휴대와 보관이 편리해 가정과 직장은 물론 여행과 같은 외부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정기적인 혈압 측정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삼성 헬스’와 연동으로 측정한 혈압 데이터를 저장해 언제든지 혈압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다.


(생략)

 

출처 :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642265#csidxc16c1cf6c31343896bc17644e919d1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