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RON 스킵네비게이션

뉴스룸
언론미디어

언론미디어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음파 전동칫솔 2종 국내 런칭

2019-06-17

 

(주)한국오므론헬스케어 (사장, 요시마츠신고)가 음파 전동칫솔을 국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동칫솔은 HT-223과 H-214 2종으로 음파식 전동칫솔이다. 오므론 음파 전동칫솔은 아시아인 구강에 맞는 컴팩트한 헤드이기 때문에 손질하기 어려운 치아 안쪽 구석까지 효과적으로 양치가 가능하며, 3중 칫솔모로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빈틈없이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HT-B214는 분당 20,000회 고속 음파진동으로 일반 칫솔대비 5배의 강력한 세정력의 개운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3분 타이머가 탑재 되어있어 잇몸에 무리없이 올바른 치아 관리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HT-B223은 분당 18,000회의 부드럽고 섬세한 고속 음파진동으로 잇몸이 약해도 거부감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동 칫솔이며 저소음 설계로 모든 공간에서 조용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사용자 UX를 고려한 편안한 그립감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대상 중 하나인 독일 iF Design Award2019에서 수상해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전동칫솔 담당자는 “부드럽고 강력한 세정력이 특징인 오므론 음파 전동칫솔을 한국에 선보이게 돼 기대된다”며, “기존 전동칫솔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저소음의 부드러운 음파 전동칫솔로 개운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므론 음파 전동칫솔은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전문매장 (의료기점 및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런칭기념으로 7월 19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므론헬스케어의 공식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오므론헬스케어는 가정용 혈압계 및 네블라이저, 저주파 자극기 등을 취급하는 의료기기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에 음파 전동칫솔 런칭으로 제품군을 확장함으로써 메디컬부터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출처 : http://research-paper.co.kr/news/view/137915